열대야속 콧물..,,

안녕하세요. 포도쓔입니다.
더운 여름 여러분들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여름의 정중앙에 있는듯합니다. 비 오고서부터 너무 덥습니다. 모두들 물도 자주 마셔주고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이렇게 더운데 왜 저는 콧물이 자꾸 날까요??
오늘은 일이 너무 바빴어요. 회사에서 당일 블로그 내용을 뭐 쓸지 생각하면서 틈틈이 키워드를 저장해두는데 오늘은 그럴 시간조차 없을 만큼 바빴습니다. 날은 덥고 일은 바쁘고 지치는 하루였습니다....
저는 공대를 나와 엔지니어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불량이 많이 나서 이리저리 불려 다니느라 바빠요. 한가할 때는 시간이 너무 안 가서 조금 바빴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너무 바쁘니까 휴식이 절실해져요. 여러분들은 어떤 일을 하시나요? 여러분들의 워라벨은 평온하신가요?
현재 시간이 밤 10시 50분입니다. 저는 지금 여행 갈 짐을 싸고 있어요. 외가댁 식구들과 1박 2일 제주도 여행을 간답니다. 10명이 넘는 식구들이 가는 대규모 여행이라 또 다른 재미와 열받음이 있을 거로 예상됩니다. 저는 그냥 조용히 묻혀서 갔다 오려고요. 저희 부모님은 올해로 환갑이신데 비행기를 한 번도 안 타보셨습니다. 제가 비행기 태워서 여행 보내드리고 해야 했는데, 벌이도 시원찮고 무엇보다 추진력이 부족했었습니다. 사실 벌이가 적다는 건 핑계예요. 반성하고 보너스가 나온다면 국내여행이라도 계획해 봐야겠습니다!
내일은 글을 못 올릴 거 같아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시작했는데, 스스로와의 약속을 벌써부터 어기는 거 같아 속상합니다.
아직 올릴 글들이 많습니다. 포스팅 주제들이 넘쳐나요. 일상 모든 게 포스팅입니다. 독자분들도 블로그 한번 도전해보세요!
1.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기
2. 르라보 핸드솝 히노끼 리뷰
3. 제주도 여행기
4. 세인트제임스 길도 리뷰
5. 강아지 토리 관찰기
당장 저 요 며칠 사이에만 이렇게 적을게 많습니다!!!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기부터 한번 찾아뵐게요. 아마..... 월요일 내로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을 아껴주시는 분들은 여름날 모기에게 안 물리셨으면 좋겠어요.
※ 사진은 전에 찍어둔 장미입니다. 집 근처에서 아이스크림을 사고 오는 길에 담벼락에 장미가 엄청 이쁘게 피었더라고요. 같이 보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